뉴스

리뷰

갤러리

중고장터

제품사용기

홈시어터기초

고객설치기

소리샵 약도

 

 

 

 

 

 

 

 

 

 

 

 

 

 홈시어터 시스템 및 AV관련 리뷰를 모았습니다.

 

 이 분류에 총 1147개의 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총 164페이지)

 

​메제(Meze) ‘99Neo’, 편안함과 시크함을 입은 저임피던스 헤드폰​ ()

조회수 : 446

하지만 어느 경우에나 디자인과 착용감, 만듦새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기준점이다. 더욱이 포터블한 환경에서 헤드폰을 자주 즐기는 경우라면 소리만큼이나 중요한 게 디자인과 착용감일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2009년 설립된 루마니아의 메제(Meze)는 필자 개인적으로 관심이 높은 헤드폰과 이어폰 제작사였다. 스마트폰 직결에 최적화한 저임피던스 헤드폰과 이어폰을 주로 출시해오고 있는데다, 디자인과 만듦새, 착용감이 손에 꼽을 만큼 뛰어났기 때문이다.  ​특히 이어컵을 우드로 만든 ‘99Classics’ 헤드폰의 자태는 가격대를 의심할 만큼 멋지고 클래식했다. 그라도 헤드폰과는 또다른 질감과 디자인이 깃든 우드 헤드폰이었던 것이다. 트윈 빔(twin-beam) 헤드밴드와 가죽 스트랩, 메모리폼 이어패드가 선사하는 편안한 착용감 역시 대단했다. 그리고 이런 메제에서 ‘99Classics’의 거의 모든 DNA를 간직한 채 이어컵 재질만 바꿔 출시한 새 헤드폰이 바로 이번 시청기인 ‘99Neo’다.   

등록일 : 2018-03-26            

 

 

 

[리뷰] KOSS와 함께 떠나는 여행 ()

조회수 : 595

여행을 자주 다니거나 그런 지인에게 선물을 주고 싶다면, 좋은 헤드폰을 찾는 것이 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우선시해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 모두가 각기 다른 점을 중시해 헤드폰을 고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에게 알맞은 헤드폰을 찾는 것이란 굉장히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조사하는 데에 시간에 들 수 있고, 오랜 시간에 걸친 조사를 통해 제품을 찾았다 해도 막상 써보니 다루기 힘들 수 있어 결국 좌절감과 혼란만이 남을 뿐입니다. 다양한 기능들도 고려해야합니다. 소음방지, 편안함, 블루투스 기능, 마이크, 스마트폰과의 호환성, 휴대성과 배터리 수명 등 이러한 것들도 모두 알맞은 헤드폰을 찾을 때 알아봐야할 점들입니다. 이런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하고, 여행을 좋아하시는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KOSS 제품들을 몇 가지 소개해보겠습니다.   

등록일 : 2018-03-06            

 

[리뷰] 해상력과 초저노이즈, 구동력 3박자를 갖춘 수작 - 퀘스타일 헤드폰 앰프 CMA400i ()

조회수 : 631

DAC 겸 헤드폰앰프 ‘CMA 600i’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중국 퀘스타일(Questyle)에서 그 주니어 모델이라 할 ‘CMA 400i’를 출시했다. 크기가 작아지고 무게(2.5kg)도 가벼워 졌지만 역시 전류증폭을 채택해서 ’CMA(Current Mode Amplifier)’라는 모델명을 그대로 가져왔다. 전류증폭은 커런트 미러에 트랜스 임피던스 회로를 결합한 소위 ‘트랜스리니어 루프 회로’(TransLinear Loop Circuit. TLC)를 통해 이뤄지며, 트랜지스터 특유의 혼변조왜곡(IMD)을 크게 줄여 리니어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CMA 600i’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 ‘CMA 400i’에도 첨단 DAC과 헤드폰 앰프 기술이 대거 투입됐다. 우선 퓨어 클래스A 전류증폭 모드로 작동하는 앰프회로와 풀 디스크리트 회로가 결합, 0.0006%라는 초저왜율을 달성했다. 주파수응답특성은 DC~600kHz(-3dB). 한마디로 착색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초광대역 헤드폰 앰프라는 얘기다. 이러한 앰프 회로가 총 4그룹으로 구성, 풀 밸런스 방식으로 두 종류의 헤드폰을 구동한다. 즉, 2그룹은 6.3mm 표준 헤드폰 잭(언밸런스), 다른 2그룹은 4핀 XLR 및 2.5mm 헤드폰 잭(밸런스)을 지원하는 것이다. 출력은 언밸런스의 경우 32옴에서 980mW, 300옴에서 106mW, 밸런스의 경우 32옴에서 3920mW, 300옴에서 418mW를 뿜어낸다. ‘CMA 600i’와 비교해보면 고임피던스에서 출력이 50~60%로 줄어들었다.   

등록일 : 2018-03-06            

 

 

         

 

 

공 지 사 항

7월 17일 화요일 소리샵 홈페이지 일시 접속 불가 공지

6월 20일 청담 매장 정상영업 합니다.

네임 유니티 아톰 입고 안내

5월 1일 근로자의 날 정상영업 안내

블루사운드 3차 예약판매품 입고안내

시스템오디오 Mantra 10 입고

 

브랜드별 보기

JBL

YAMAHA

Infinity

ELAC

Taralabs

AIRTECH

aad

AUDIOPLUS

AR

AKG

Bose

Audio Pro

B&W

DENON

Boston

Creek

EPSON

ENERGY

JAMO

TEAC

SHARP

JVC

Marantz

KEF

Mitsubish

MIRAGE

Nakamichi

Monitor PC

NEC

ONKYO

Panasonic

Philips

PSB

ProAc

Pioneer

SONY

QLN

Spendor

태광

인켈

LG

삼성

오디오데코

아남

systemaudio

Wharfedale

다인오디오

JM Lab

PIEGA

Vienna Acoustics

MBL

AVI

Dynaudio

Eltax

Gale

IXOS

Musical Fidelity

AudioQuest

Audio Analogue

Jadis

Kimber

Lexicon

Linn

Meridian

QED

Rotel

Tannoy

WireWorld

XLO

모던쇼트

비즈니스 코리아

 

 

 

 

 

 

 

 

 

 

 

회사소개

이용안내

B2B

TOP

 

Copyright © 1999 - 2018 All right reserved.

Contact  for more information